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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립현대미술관 제4기 고객평가단 모집

  • (고객지원개발팀) 02-2188-6144, 02-3701-9700
  • 2017-03-08
  • 조회수371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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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관람객과 소통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「고객평가단」을 운영해 오고 있습니다. 2017년 「제4기 고객평가단」으로 활동하고자 하시는 분들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. 평소 미술관 및 미술관의 행사와 프로그램에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.


□ 평가단 개요
ㅇ 제 목 : 2017년 국립현대미술관 제4기 고객평가단
ㅇ 활동내용 : 관람객과 동일한 조건으로 미술관을 방문, 점검 부문에 대한 각자의 의견, 개선점 및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됨.
ㅇ 점검부문 : 국립현대미술관 3개관(과천관, 서울관, 덕수궁관)의 6개 부문 (전시, 교육, 시설, 서비스, e서비스, 홍보)
ㅇ 활동기간 : 2017년 4월~ 12월(연중)
ㅇ 활동방법 : 개별방문, 정기모임, 조별토론, 보고서 작성 등
ㅇ 모집인원 : 30명 내외

□ 활동 신청
ㅇ 신청기간 : 2017. 3. 9.(목) ~ 3. 21.(화) 17:00까지
ㅇ 신청자격 : 미술관 및 미술관의 활동사항에 대해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
ㅇ 제출서류 : 첨부서류 참조(활동신청서, 자기소개서 및 개인정보제공 및 이용 동의서)
ㅇ 제출방법 : 이메일(immca@korea.kr)
※ 이메일 제목에 '고객평가단 지원(성명)' 으로 명기

□ 선발절차
ㅇ 방 법 : 서류전형 (활동신청서 및 자기소개서)
ㅇ 최종발표 : 2017. 3. 24(금) *15:00 이후 개별 통지
※ 다음에 해당될 경우 평가단 활동 자격이 취소됩니다.
  1. 신청서 허위 작성
  2. 오리엔테이션 불참
  3. 고객평가단 모임 누적 3회 불참
  4. 보고서 3회 이상 미제출


□ 향후 일정
오리엔테이션 : 2017. 4. 1. (토), 오후2시 (서울관)
ㅇ 활동기간 : 2017. 4월 ~ 12월 (연중)
ㅇ 활동내역
  - 오리엔테이션 : 평가단 상견례, 활동 일정 및 방법 등 공지 ('17.4.1.)
  - 정기모임 : 4회 (5월, 7월, 9월, 11월; 두번째 토요일 진행)
  - 분야별 그룹모임 : 2회 이상
  - 현장학습, 탐방 : 2회 이상
  - 해단식 : 고객평가단 활동 총평, 활동 우수자 시상 ('17.12월)
ㅇ 보고서 제출
  - 정량평가(설문) : 3관 6개 부문에 대한 5점 척도 평가 (4월, 11월; 2회)
  - 활동 보고서 : 미술관 방문 및 점검에 대한 개별 보고서(월 1회 이상)
  - 그룹 보고서 : 조별 논의 과제에 대한 보고서(11월; 1회)
  - 에세이 : 주어진 주제에 대한 개별 의견 (연2회, A4 1~2매)
  - 최종보고서 : 점검내용 총정리 및 평가단 활동 소감 등(11월; 1회)

※ 위 일정 및 내용에 맞춰 활동 가능하신 분들만 지원해 주세요.

□ 고객평가단 지원 사항
ㅇ 전시 무료관람 및 초대권 지급
ㅇ 회원에 준하는 행사 초청
ㅇ 문화 탐방
ㅇ 활동확인서 발급 (11월 이후 발급)
ㅇ 최종 활동우수자 사례

□ 문의
ㅇ 국립현대미술관 고객지원개발팀 (02-2188-6144, 02-3701-97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