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국립현대미술관 제2기 고객평가단 모집

  • 최용석(기획총괄과(고객지원센터)) 02-2188-6144
  • 2015-04-23
  • 조회수5879
  • 공유하기

저희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관람객과 소통하고 열린 미술관으로서의 위상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가기 위해 「제2기 고객평가단」을 모집합니다. 평소 미술관 및 미술관의 행사와 프로그램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리겠습니다.

□ 모집개요
  ㅇ 신청자격 : 미술관 및 미술관의 활동에 관심이 있는 만19세 이상 성인 남녀
  ㅇ 모집인원 : 30명 내외
  ㅇ 신청기간 : 2015. 4. 23. (목) ~ 4. 30. (목)
  ㅇ 평가분야 : 6개 부문(전시, 교육, 시설, 서비스, e서비스, 홍보 분야)
  ㅇ 평가대상 : 국립현대미술관 3개관 (과천관, 서울관, 덕수궁관)

□ 신청방법
  ㅇ 작성서류: 첨부서류(지원서) 참조
  ㅇ 제출방법: 이메일(choiyooji@korea.kr), 방문접수(과천관 또는 서울관 로비 안내데스크)
    ※ 아래의 일정 소화가 가능한 분들만 지원해 주세요.

□ 향후 일정
  ㅇ 선정발표: 2015. 5. 6. (수), 개별통지
  ㅇ 오리엔테이션: 2015. 5. 9. (토), 오후2시, 과천관 소강당
  ㅇ 활 동: 2015. 5월 ~ 12월
  ㅇ 기 타: 정례회의 참석, 평가수행 및 보고서 제출
     - 회의일정
      ㆍ정기모임 : 2회 (상, 하반기)
      ㆍ분야별 그룹모임 : 2회 (상, 하반기)
      ㆍ활동 결과 발표회 : 2015. 12월
    - 제출보고서
      ㆍ정량평가(설문) : 5월, 11월 (총 2회)
      ㆍ월별 활동요약보고 : 매월 첫째주 (6월초부터 총 6회)
      ㆍ최종보고서(서술형) : 11월말 (총 1회)

□ 혜 택
  ㅇ 전시 무료관람 (활동기간 내)
  ㅇ 월별 우수보고서 사례 (전시초대권, 전시도록)
  ㅇ 활동확인서 발급
  ㅇ 최종 활동우수자 사례 (국립현대미술관 유료회원 기프트카드)

□ 문 의
  ㅇ 국립현대미술관 고객지원센터(02-2188-614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