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 아트존운영팀 매장직원(아르바이트) 20h 채용 공고

  • -(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) -
  • 2023-10-11
  • 조회수2025
  • 공유하기

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에서 아트존운영팀 매장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,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
1.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

서류전형

채용분야

채용인원

담 당 업 무(분야)

근무지역

아트존운영팀 팀원

(판매직)

1명

ㅇ 전시연계, 도록, 공예 등 상품 판매 및 관리

ㅇ 미술가게 매장 관리

서울



2. 근무조건

가. 근무형태 : 계약직

나. 계약기간 : 23.10.25 ~ 24.02.12 (약 4개월)

다. 근무시간 : 주 20시간 (주말∙공휴일 근무 필수, 평일 중 휴무)

라. 근무장소 : 국립현대미술관 과천 또는 덕수궁(근무자에 맞게 조정 가능)

마. 보수기준 : 월-금1,011,000원(2023년, 주 20시간 기준)

※ 명절휴가비, 시간외근무수당, 성과급 별도 지급(성과급은 성과에 따라 차등)

※ 4대보험(건강보험,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가입(월 보수액에서 차감)


3. 채용일정

ㅇ전형일정

구분

일정

비고

채용공고

‘23.10.11.(수) ~ ‘23.10.19.(목)

재단·미술관 홈페이지, 워크넷, 잡코리아, 사람인, 인크루트

지원서 접수

‘23.10.11.(수) ~ ‘23.10.19.(목)

E-mail 및 등기우편 접수

서류전형

‘23.10.20.(금)


서류합격자 발표

‘23.10.20.(금)

재단홈페이지 공고

(전화, 메시지, E-mail 등 합격자 개별 통보)

면접전형

‘23.10.23.(월)

직무수행계획 질의 등 심층면접

최종합격자발표

‘23.10.23.(월)

재단홈페이지 공고

(전화, 메시지, E-mail 등 합격자 개별 통보)

채용예정일

‘23.10.25(수)

근로계약서 작성 및 근무개시

*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
4. 입시자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안내

ㅇ 접수기간 : ‘23.10.11.(수) ~ ’23.10.19.(목), 17:00

ㅇ 접수방법 * 접수기간 마감일 17:00까지 메일도착분(등기우편 포함)에 한하여 유효함

- E-mail 접수 : insa@mmcafoundation.or.kr

- 등기우편 접수 : (우편주소)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30, 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

ㅇ 제출서류

서류전형

제출시기

제출서류

입사지원 시

ㅇ 공통제출서류

- 응시원서(이력서, 자기소개서 등, 별도 서식 없음)


ㅇ 해당자 제출서류

- 경력(재직)증명서 사본 각 1부

※ ‘경력’은 해당 응시 자격요건에 제시된 직무 분야 경력을 의미함(경력 증명서상 근무 기간과 담당업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, 경력이 불명확할 경우 불인정 될 수 있음에 유의

- 관련 자격증 사본 1부


최종합격 시

- 가족관계증명서, 주민등록 등·초본(남자의 경우 병적사항이 기재된 것)

- 신분증 사본, 통장사본

- 채용 신체검사서

- 관련 증명서(최종학력, 경력) 원본

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