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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 상품기획팀 (육아휴직 대체인력) 채용 공고

  • -(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) -
  • 2023-08-21
  • 조회수21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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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에서 상품기획팀 육아휴직 대체인력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,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
1.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

서류전형

채용분야

채용인원

담 당 업 무(분야)

근무지역

상품 기획팀 팀원

(육아휴직 대체인력)

1명

(과장급)

ㅇ 상품기획, 상품개발

ㅇ 온라인 컨텐츠 제작 및 몰 운영

ㅇ 마케팅 등

서울


2. 근무조건

가. 근무형태 : 계약직(육아휴직 대체인력)

나. 계약기간 : ‘23. 9. 15 ~ 24. 5. 10 (약 8개월)

다. 근무시간 : 주 5일 주간근무(09:00 ~ 18:00)

라. 근무장소 : 국립현대미술관 서울, 재단 사무실

마. 보수기준 : 재단 내부 규정에 의함

※ 명절휴가비 지급

※ 4대보험(건강보험,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가입(월 보수액에서 차감)

※ 경력 산정 내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


3. 채용일정

ㅇ 전형일정

전형일정

구분

일정

비고

채용공고

‘23.8.21.(월) ~ ‘23.8.31.(목)

재단·미술관 홈페이지, 워크넷, 잡코리아, 사람인, 인크루트

지원서 접수

‘23.8.21.(월) ~ ‘23.8.31.(목)

E-mail 및 등기우편 접수

서류전형

‘23.9.1.(금) ~ ‘23.9.4.(월)


서류합격자 발표

‘23.9.6.(수)

재단홈페이지 공고

(전화, 메시지, E-mail 등 합격자 개별 통보)

면접전형


‘23.9.11.(월)

직무수행계획 PT 발표(발표 20분, 질의응답 10분)

최종합격자발표

‘23.9.13.(수)

재단홈페이지 공고

(전화, 메시지, E-mail 등 합격자 개별 통보)

채용예정일

‘23.9.15.(금)

근로계약서 작성 및 근무개시

*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

4. 입시자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안내

○ 접수기간 : ’23.8.21.(월) ~ ’23.8.31.(목) 17:00

○ 접수방법 * 접수기간 마감일 17:00까지 메일 도착분(등기우편 포함)에 한하여 유효함

 - E-mail 접수 : insa@mmcafoundation.or.kr

 - 등기우편 접수 : (우편주소)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30, 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

○ 제출서류

전형일정

제출 시기

제출 서류

입사 지원 시

ㅇ 공통제출서류

 - 응시원서(별지서식 1호)

 -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1부(별지서식 2호)

 -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1부(별지서식 3호)

 ※ 개인정보 동의서는 반드시 자필로 작성, 서명된 스캔파일을 제출

 - 공정채용 확인서(별지서식 4호)

 - 결격사유 확인서(별지서식 5호)

 ※제출서류 및 증빙자료는 전체 스캔 후 1개의 PDF파일로 첨부, 모아찍기 하지 않음

  제출 양식 및 방법에 맞지 않게 제출한 서류는 접수처리 하지 않음.


ㅇ 해당자 제출서류

 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

 - 경력(재직)증명서 사본 각 1부

 ※ ‘경력’은 해당 응시 자격요건에 제시된 직무 분야 경력을 의미함(경력 증명서상 근무 기간과 담당업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, 경력이 불명확할 경우 불인정 될 수 있음에 유의

 - 관련 자격증 사본 1부

 - 장애인 증명서 1부

 - 기타 응시원서, 이력서, 자기소개서, 우대사항의 내용을 증명하는 자료

최종 합격 시

 - 가족관계증명서, 주민등록 등·초본(남자의 경우 병적사항이 기재된 것)

 - 신분증 사본, 통장사본

 - 채용 신체검사서

 - 관련 증명서(최종학력, 경력) 원본

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