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에서 아트존운영팀 매장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, 많은 지원 바랍니다.
1. 채용분야 및 담당업무
채용분야
채용분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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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인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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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 당 업 무(분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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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무지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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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트존운영팀 팀원 (판매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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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명 | ㅇ 전시연계, 도록, 공예 등 상품 판매 및 관리 ㅇ 아트존 매장 관리 |
과천 |
2. 근무조건
가. 근무형태 : 계약직 (근속 2년 후 무기계약 전환 가능)
나. 계약기간 : 1년(3개월의 수습 기간 및 평가 진행함)
다. 근무시간 : 주 20시간(금~일요일 근무 예정/ 주말∙공휴일 근무 필수)
라. 근무장소 : 국립현대미술관 과천 미술가게 매장
마. 보수기준 : 재단 내부 규정에 의함
※ 명절휴가비 지급, 시간외근무수당 별도 지급
※ 4대보험(건강보험,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) 가입(월 보수액에서 차감)
※ 경력 산정 내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.
3. 채용일정
ㅇ 전형일정
채용분야
구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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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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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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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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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23.07.07.(금) ~ ‘23.07.20.(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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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·미술관 홈페이지, 워크넷, 잡코리아, 사람인, 인크루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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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서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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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23.07.07.(금) ~ ‘23.07.20.(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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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-mail 및 등기우편 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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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전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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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23.07.25.(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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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류합격자 발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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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23.07.28.(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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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홈페이지 공고 (전화, 메시지, E-mail 등 합격자 개별 통보) |
면접전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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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23.08.03.(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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접수서류 기반 질의응답(약 15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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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합격자 발표 |
‘23.08.08.(화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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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단 홈페이지 공고(전화, 메시지, E-mail 등 합격자 개별 통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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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용예정일 |
‘23.08.10.(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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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계약서 작성 및 근무개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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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.
4. 입시자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안내
ㅇ 접수기간 : ‘23.07.07.(금) ~ ’23.07.20.(목), 24:00
ㅇ 접수방법 * 접수기간 마감일 24:00까지 메일도착분(등기우편 포함)에 한하여 유효함
- E-mail 접수 : insa@mmcafoundation.or.kr
- 등기우편 접수 : (우편주소)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 30, 국립현대미술관문화재단
※ 각 관별로 3개의 채용공고가 진행중이니 서류 제출시 파일 제목에 응시하는 관(과천)을 꼭 표시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채용분야
제출시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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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출서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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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사지원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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ㅇ 공통제출서류
- 응시원서(별지서식 1호) - 자기소개서 및 직무수행계획서 1부(별지서식 2호) -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1부(별지서식 3호) ※ 개인정보 동의서는 반드시 자필로 작성, 서명된 스캔파일을 제출 - 공정채용 확인서 - 결격사유 확인서 ※제출서류 및 증빙자료는 전체 스캔 후 1개의 PDF파일로 첨부, 모아찍기 하지 않음
ㅇ 해당자 제출서류 -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- 경력(재직)증명서 사본 각 1부 ※ ‘경력’은 해당 응시 자격요건에 제시된 직무 분야 경력을 의미함(경력 증명서상 근무 기간과 담당업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, 경력이 불명확할 경우 불인정 될 수 있음에 유의 - 관련 자격증 사본 1부 - 장애인 증명서 1부 - 기타 응시원서, 이력서, 자기소개서, 우대사항의 내용을 증명하는 자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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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종합격 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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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가족관계증명서, 주민등록 등·초본(남자의 경우 병적사항이 기재된 것) - 신분증 사본, 통장사본 - 채용 신체검사서 - 관련 증명서(최종학력, 경력) 원본 |
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